캐머런 상품 Q&A

Extra Form
페이지 URL http://www.japanwa.com
답변 알림 이메일 kenske04@naver.com
주의사항 서버정보 및 계정ID/PW는 관리자 요청시에만 비밀글로 남겨주세요.


관리자가 아이디가 해킹을 당했는지 갑자기 접속이 안됩니다.

그래서 ID/PW찾기로 해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는데도

해당 이메일로 아이디/패스워드가 안오네요.

조금 황당한데..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?

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7.08.02 18:38

    안녕하세요, 캐머런입니다^^

    해킹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.

    지금 상태로는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는데,

    혹시 잘 접속되던 시점으로 복원해 보셨나요?

    복원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,

    FTP ID/PW와 관리자 ID/PW를 남겨주시면 저희도 확인해 보겠습니다.

  • ?
    [레벨:5]JNS 2017.08.02 20:48 SECRET

    "비밀글입니다."
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7.08.02 20:48
    복원하셨나요?
  • ?
    [레벨:5]JNS 2017.08.02 21:25 SECRET

    "비밀글입니다."
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7.08.03 00:09
    저희가 스킨쪽에 원인이 있는지만 확인하고, 스킨쪽 원인이 아닌 경우 지원사항이 아니라서요~
    스킨쪽 문제인지 여부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~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7.08.03 01:13

    확인해 보니 저희쪽 스킨 문제는 아니고, 서버 용량이 부족해서 생기는 문제입니다.

    그리고, 관리자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하네요~

     

    지금 메뉴가 안 보이는 건 삭제된 것이 아니니

    서버용량을 늘린 후 관리자로 로그인 하신 후 관리자 화면에서 캐시파일 재생성 버튼을 누르세요.

  • ?
    [레벨:5]JNS 2017.08.03 09:06

    네 답변 고맙습니다. 확인해보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