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머런 상품 Q&A

쇼핑몰
2016.10.25 20:35

쇼핑몰 구매관련

댓글 17
Extra Form
페이지 URL http://mentorcafe.or.kr
답변 알림 이메일 tristan@mentor.or.kr
주의사항 서버정보 및 계정ID/PW는 관리자 요청시에만 비밀글로 남겨주세요.


먼저 질문에 답이없어 홈페이지 한참보고 이해하였습니다.

 

www.mentorcafe.or.kr에 트랜드 샵 s 쇼핑몰 스킨 레이아웃 등등 모든것 똑같이 의뢰하여 설치하려 합니다. 

 

질문

 

현재 와이드인 레이아웃으로 쓰고 있는데 그 자료는 살리면서

쇼핑몰을 같이 쓰려고 합니다. 가능한지요?

 

 

설치는 캐머런에 의뢰 하려합니다.

어떻게 해야 하는지요?

 

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6.10.25 22:10

    안녕하세요 캐머런입니다.^^

    https://www.cameron.co.kr/shop_install

    링크의 사이트 세팅은 프로그램을 통하여 세팅되기 때문에 서버 초기화를 필수로 진행이 됩니다.

    하여 기존 데이타가 모두 삭제됩니다.

    사이트 세팅을 이용하시고 데이타를 유지하실려면 현 서버의 데이타를 백업 하시고 세팅 후 옮기시는 쪽으로 하셔야 할 것 같아요.

    데이타 옮기는 것은 지원이 어려우니 방법에 대해 xe 커뮤니티 등을 이용해 보세요.

    https://www.xetown.com/

    충분히 검토하신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

    외에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편히 문의 주세요.

    감사합니다.^^
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0.26 09:09
    그럼 한사이트에 쇼핑몰 게시판과 와이드인 좌싸이드 우싸이드 게시판으로 구성 가능하다는 얘기죠 ?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6.10.26 10:30

    위의 답변은 레이아웃 관련 없이 데이타(게시물 등) 관련에 대한 답변이고요, 

    XE는 구조적으로 메뉴마다 레이아웃 지정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쇼핑몰 레이아웃과 와이드인 레이아웃을 원하시는 메뉴에 연결하여 둘 다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^^

     

     
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0.26 12:43
    답변되었고요, 순서도 알겠습니다. 구매하고 세팅하려하니 전화부탁합니다. 010.2393.6600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6.10.27 11:21

    업무 시스템상 제작 의뢰나 회사 관련된 경우를 제외 하고 유선 상담을 하고 있지 않으니 양해 바랍니다.

    상품 관련해서 더 궁금하신 부분 남겨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릴께요.

    감사합니다.^^
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0.27 16:02

    전에 세팅하려면 절차가 있다해서 전화 번호 남긴겁니다. 통화 한번 했었는데요...

    아뭏든 더디네요...엔드 유져까지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해서 나름 반가웠습니다.

    금액보다 데이터가 삭제 된다는 둥 순서를 어떻게 해야 한다는 등의 내용을 모르니 이렇게 여러번 글을 남기는 거죠...

    아무튼 방침은 따를 수 밖에요...
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0.27 16:39

    방금 결제했습니다.

    트렌드샵 s 카드결제했고

    데모세팅비 모바일 세팅비 50,000원 보내드렸어요.

    이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와주세요. 감사합니다.
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6.10.27 17:34

    네 확인 되었습니다.

    세팅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.

    https://www.cameron.co.kr/shop_install

    시간상 오늘 세팅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.
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1.02 01:06

    세팅신청서를 작성했는데요, 입금은 먼저 보내드렸었고요, 김경태 에듀21로 신청서 작성하였습니다.

    그런데 결제하기 에서 무통장으로 확인 했는데 마지막에 확인 버튼이 안눌러지네요.. 암튼 전화는 제가 금요일까지 안되니 메일로 연락 부탁드려요
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1.02 01:12

    모바일 스킨은 구매 안했는데 이것도 구매 해야 되는 건가요? 제가 잘 몰라서요
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6.11.02 09:48

    세팅 신청서가 잘 전달 되었습니다.

    모바일 화면에서의 스킨이 따로 있으니 세팅을 원하시면 구매해 주셔야 하세요.

    https://www.cameron.co.kr/proshopingmall/76131

    관련하여 답변을 받은 후 세팅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^^
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1.02 14:24

    모바일 같이 할거에요. 결제하였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1.02 16:30

    기다리면 되는건가요?
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6.11.02 21:44

    세팅이 완료 되었으니 백업 후 수정하시면 되세요.

    감사합니다.^^
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1.04 13:58 Files첨부 (1)

    상품 옵션 수정 안됩니다. 확인 부탁합니다.

     

    상품옵션 버그.jpg

     

  • profile
    [레벨:8]캐머런 2016.11.04 17:06
    안녕하세요, 캐머런 기술지원팀입니다^^
    해당 부분은 누리고 모듈 문제로 저희 스킨과는 상관이 없습니다.
    임시적인 방법으로는 옵션제목이나 추가가격에서 엔터를 치시면 등록버튼을 누른 것과 같이 됩니다.
    누리고 관련 문제 신고 : https://github.com/bjrambo/nurigo/issues
    감사합니다^^
  • ?
    [레벨:6]Mentor 2016.11.04 17:34

    네, 누리고 문제인거 같긴 했습니다. 누리고 관련 버그 수정페이지나 바로가기를 넣어 주시면 사용자가 이쪽으로 문의 하는 일이 줄어 들겠네요. 대신 팔아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. 감사합니다.